OBDSTAR DC706 공정한 고객 리뷰
우리가 알다시피, OBDSTAR DC706 ECU 프로그래머는 차량 ECM, TCM 및 ECU 플래셔용 바디/기타 시스템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ECU 정보, R/W Eeprom/Dflash/Pflash/MAP, 재설정 ECU(Virgin), 마일리지 보정, IMMO 핀코드 읽기, OBD 및 벤치를 통해 ECU 복구 등을 읽을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 효과는? 관련 고객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검토 1:
도구가 도착했습니다. 모두 잘 작동합니다!!! 캐딜락 6L45 TCM 클론 괜찮습니다. GM Acdelco E39a 클론 ok.
검토 2:
GM TCM T87 및 T87은 전체 읽기 및 쓰기를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flex, B-flash에서만 가능했습니다. 이제 dc706으로 완료했습니다. 놀라운!
검토 3:
DC706은 특히 돈을 위해 좋은 도구입니다. 파일로 작업하는 것은 약간 투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모바일 작업 시 연결하기 쉽기 때문에 DPS6 Ford TCM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검토 4:
9GV OBDSTAR 모든 것이 포함된 상태로 잘 읽음!!! 아주 좋은 장치!
검토 5:
Audi Temic VL381 0AW 기어박스 클론 ok. dc706 obdstar는 완벽하게 해냈습니다. 모든 것이 유연하거나 희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fc200도 아닙니다.
검토 6:
Fiat IAW 9gv는 열지 않고 IO 터미널과 동일하게 이루어집니다. 놀라운!
검토 7:
OBDSTAR DC706은 PSA를 위한 좋은 도구입니다.
검토 8:
첫 번째 테스트는 벤치에서 Guzzi miu g4 오토바이 엔진 제어 모듈이었습니다.
검토 9:
2016 Chevrolet Colorado BCM에서 우승한 DC706. D70F3558/24c66.
검토 10:
2016년 DQ250 02E, 2개의 DQ200 2010 및 2012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적극 권장합니다!
검토 11:
저는 몇 주 전에 이 도구를 선택했고 그 기능을 테스트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DC706은 태블릿 기반 ECM, TCM 및 BCM 복제 도구로, 지원되는 제어 장치의 메모리 영역(eeprom, D-Flash, P-Flash)을 읽고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핀 코드 추출, 모든 OBD 또는 벤치 모드(대부분 벤치)를 통해.
가장 유사한 도구는 IO 터미널입니다. 나는 IO 터미널을 사용한 적이 없기 때문에 이것을 비교라고 표시하지 않으며, 누가 크랙하거나 누구의 소프트웨어를 불법 복제하는지에 대한 논쟁을 열고 싶지도 않습니다. 나는 아직 어떤 차도 고치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을 리뷰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모듈에서만 테스트했습니다.
나는 한동안 사내 사용을 위해 IO 터미널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독립적인 수리 시설로서 이러한 유형의 도구의 이점은 대부분 GM 글로벌 A 제품, 특히 TCM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알다시피 GM의 전송은 약한 링크입니다. 6L80 장착 GM이 작업장으로 견인될 때 작업장에서 실행 중인 농담 중 하나… 지금까지 우리는 SPS2 프로그래밍만 필요한 공장 또는 Jasper 재생산 변속기를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량이 노후화됨에 따라 재정적인 수단과 차량 감가 상각에 따라 중고 교체품이 일부 옵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뺑소니 모듈을 사용할 수 있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이러한 유형의 도구는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Kess V2, Flex, PCMflash 등의 툴링 및 소프트웨어는 간헐적으로 사내에서 사용하기에는 재정적으로 실용적이지 않으며 모듈 복제를 단기간에 서브렛 서비스로 판매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IO 터미널 하드웨어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비용이 합산될 수 있으며 투자 수익에 대한 확신이 없어 구매에 대한 울타리를 유지했습니다.
나는 OBDStar에서 이 dc706 ecu 도구를 보았고 흥미로워 보였습니다. OBDStar는 일부 이모빌라이저 및 주행 거리계 보정 도구와 오토바이 및 해양 스캔 도구를 만듭니다. 이 새로운 도구는 OBDStar에서 제공하며 약 6개월 동안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듈 커버리지 목록을 확인해보니 IO 터미널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가격대는 전체 소프트웨어 버전(ECM, TCM 및 Body/기타)의 경우 약 $1,400에 특정 모듈용 P003 어댑터의 경우 $100로 좋았습니다. 구독료는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연간 몇 백 달러가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사위를 굴려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이 도구를 활성화한 후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부트 모드의 Dodge 및 GPEC-4 PCM을 포함하여 모든 제조사에 ZF 8HP TCM을 포함하는 버전 업데이트였습니다. 또한 GPEC-2, 2A 및 3 PCM이 포함된 또 다른 업데이트를 발견하기 위해 며칠 전에 도구를 켰습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확장된 적용 범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E39A 및 E92 GM PCM, 2개의 FCA RF 허브, Ford 컨티넨탈 BCM, GM Bosch BCM, GPEC-2 PCM 등 테스트할 모듈을 많이 모았습니다. 가이드 및 핀아웃 다이어그램이 명확하고 정확합니다. 이러한 모든 모듈에서 모든 읽기 및 쓰기를 쉽고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VIN은 eeprom 및 d-flash 섹터와 핀 코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동안 일부 언어를 해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Launch, Autel 및 Topdon의 중국어 태블릿 기반 스캔 도구를 이미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Chinenglish는 제2의 언어라고 생각합니다. 벤치 모드에서 GM Bosch BCM을 읽는 동안 사진 2번의 예입니다. 처음 보았을 때 일시 중지되었지만 읽기 및 쓰기 작업 중에 점화원 전압으로 BCM을 깨우지 말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 BCM을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읽고 씁니다.
OBDSTAR DC706 ECU 도구와 같은 도구는 완벽하지 않으며 구멍과 결함이 발견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이 시점에서 내 자신감 수준은 상당히 높습니다. 나는 그것을 "진짜로" 사용해야 할 때 그것이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비슷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과 이것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 도구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위의 모든 고객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