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고객이 Foxflash ECU 칩 튜닝 도구를 받고 다른 차량에서 테스트했습니다. 여기에서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알려주는 관련 고객 피드백을 수집했습니다...
테스트 OK Peugeot edc17c10, 벤치에서 잘 작동: 플래시 + eeprom 읽기 Test VW edc16u1 ok: 벤치에서 5분 전체 읽기
벤치에서 edc17c64 확인 테스트
테스트 벤치 푸조 308 edc16c34 R/W ok
오펠 1.7 CDTI 덴소 SH 7059
DPF 꺼짐
R&W PSA Citroen edc16c34 obd 모드 읽기 및 쓰기 ok
PSA EDC16C34 읽기/쓰기 양호(예)
Hardcut이 추가되고 자동차가 완벽하게 시작되었습니다.
PSA MEV17.4
R/W CS OK 벤치 모드
파워 연구소와 함께
SKODA EDC17C64 OBD로 가상 읽기 및 쓰기 – OK
Read it은 자동으로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EDC17C64 읽기/쓰기 정상
MED9.1 R/W 정상
EDC16C9 R/W 정상
EDC17C11 읽기/쓰기 정상
BMW edc17c06 벤치 모드 읽기 플래시 및 eeprom+tun+cs+write
차는 잘 시작되었습니다
BMW MED17.2.5 R/W 확인(Y)
Seam은 인터넷에 매우 의존적인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도구와 같습니다.
GUI는 약간 히트 & 미스입니다. 드라이버 다시 로드 등의 측면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시 로드해야 하지만 그 외에는 정확합니다..
(어쩌면 32비트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foxFlash" 오늘 도착
"Smart 453 NA ECU"로 테스트
ORIGINAL 데이터만 검증 (실패시 복구 가능한가요?)
읽기: ALL ⇒ OK, EEPROM만 ⇒ OK, 플래시만 ⇒ OK
쓰기: ALL⇒?, EEPROM만⇒OK, 플래시만⇒OK
확인을 위해 각 작성된 데이터와 원본 데이터의 동일성 확인 ⇒ OK
고사양 PC에서 테스트한 것이지만 처음부터 이 TOOL을 연결하고 PC를 켜면 PC의 동작이 불안정하다. PC를 시작한 후에 이 TOOL을 연결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맘에 안드는건 앱 실행이 원액션이 아니고 현재 날짜에서 날짜를 바꾸는게 유해하다는 점... 이 TOOL이 연결되어 있는 동안에는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읽은 데이터를 표시된 문서(데스크톱)가 아닌 다른 것으로 변경하려고 하면 앱이 충돌합니다.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
복제품에서 완벽을 기대하는 것은 잔인합니다.
읽고 쓸 수 있는 "ECU"를 기억한다면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제공된 AC 어댑터가 충분한 전압을 제공하지 않아 외부 안정화 전원 공급 장치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3A이상은 필요하겠군요.. 제 경우인데 책상 위에는 저렴한 "out 13.8V/MAX 30A"를 사용하고 차량에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 "GYS GYSFLASH 121.12 CNT FV"를 사용합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을 듣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내가 가진 것이 옳다고 말할 수 없다...
위의 모든 사용자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계속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