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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형 Obdstar P50 AITO R7F701A033 에어백 재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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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eobdtoolcouk 2024. 7. 15.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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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TO R7F701A033(암호화) 에어백은 벤치에 있는 OBDSTAR P50에 의해 완벽하게 재설정됩니다.
아래의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작동하세요.

 

어떤 액세서리가 필요합니까?

 

에어백을 재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OBDSTAR P50 에어백 재설정 도구 켜기
충돌 재설정>> 에어백 재설정>> 에어백 재설정 V30.95>> rk01>> AITO 3658100-RK01 (BOSCH) R7F701A033 선택

 

배선도를 확인하세요

ECU TOOL
A-Pin 16 12V (16)
A-Pin 17 GND (4+5)
A-Pin 32 CAN L (14)
A-Pin 31 CAN H (6)

 

이 다이어그램을 사용하면 ECU 정보와 DTC를 읽을 수 있지만 충돌을 지우는 데 실패합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AITO 에어백 ECU의 지원 범위는 2023년까지 확장되며, 이전 에어백도 포함됩니다.
2020년 12월은 BENCH 모드를 통해 수리가 가능합니다. 실제 테스트에서는 동일한 부품 번호의 2021~2022년형 에어백에 대한 두 가지 수리 사례가 드러났습니다. 하나는 단순히 칩 잠금을 해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잠금 해제 후 추가 데이터 처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 경우 모든 데이터를 읽고 쓰려면 “고급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모든 데이터를 읽습니다(BENCH).

 

그런 다음 모든 데이터(MP001) 원본 데이터를 씁니다.
이 옵션에서 핀아웃을 확인하세요.

 

에어백 ECU 커버를 열고 배선도에 따라 배선을 납땜합니다.

 

MP001 프로그래머와 C4-01을 사용하여 배선 연결
연결이 완료되면 방금 백업한 원본 데이터 쓰기를 진행하세요.
글쓰기는 성공적이다

이전 배선도를 확인하고 점퍼가 있는 P004 어댑터를 사용하여 에어백 ECU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그래도 충돌이 지워지지 않으면 "고급 기능"으로 이동하여 "모든 데이터 쓰기(MP001) 자동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OBDSTAR MP001  및 C4-01을 사용하여 이 옵션의 다이어그램에 따라 배선을 연결하세요.
그런 다음 모든 데이터 자동 복구 쓰기를 시작합니다.
글쓰기는 성공적이다

 

점퍼와 함께 P004 어댑터를 사용하여 에어백 ECU와 P50을 다시 연결하세요.

이번에는 충돌 및 DTC를 성공적으로 삭제했습니다.

 

 

비디오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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