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에서 Land Rover ZF 9HP TCM을 복제하기 위해 Obdstar DC706 ECU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장치 소프트웨어에는 고객이 이 기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작동 가이드와 핀아웃이 있습니다.
전체 진행 과정에서 DC706의 충전 및 통신을 유지하고 네트워크 연결도 정상인지 확인하세요.
아래의 모든 물품을 준비하십시오:
OBDSTAR DC706
Obdstar P004 어댑터 및 ECU 클론 점퍼
메인 케이블
12V2A 충전기
단계별 가이드:
1단계: ECU 플래셔>> TCM>>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예: TCM V30.15)을 선택합니다.
2단계: 검색창에 9hp를 입력하면 TCM 모델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ZF 9HP TC1782 (벤치) 입니다. 3단계: 핀아웃을 클릭하여 연결 다이어그램을 확인하고 이를 따라 장치와 TCM을 올바르게 연결합니다.
4단계: "시작"을 클릭하여 기본 작업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5단계: ECU 연결 6단계: INT eeprom TC1782 및 INT flash TC1782 옵션을 차례로 클릭하여 원본 데이터를 읽고, 성공적으로 읽은 후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7단계: DC706 ECU 도구를 새로운 ZF 9HP TCM에 연결하고 해당 원본 파일을 업로드하여 새 TCM에 씁니다.
모든 읽기 및 쓰기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8단계: 연결 끊기
또한 모듈 28이 포함된 Yanhua ACDP 1/ACDP 2 및 새로운 Xhorse Multi-Prog(2세대 VVDI Prog)도 부팅 모드를 통해 아무런 문제 없이 Land Rover ZF 9HP TCM을 읽고 쓸 수 있습니다.
부팅 모드 가이드의 모듈 28 클론 ZF-9HP 기어박스가 포함된 Yanhua ACDP:
http://blog.eobdtool.co.uk/yanhua-acdp-with-module-28-clone-zf-9hp-gearbox-in-boot-mode-guide/
Xhorse Multi-Prog 검토: VVDI Prog보다 더 강력함:
http://blog.eobdtool.co.uk/xhorse-multi-prog-review-more-powerful-than-vvdi-prog/